• 네임서버정보
  • 1차네임서버 : ns.admate.co.kr
  • 218.145.65.143
  • 2차네임서버 : ns2.admate.co.kr
  • 218.145.65.144
  • 고객지원안내

상담시간 : 오전10시 ~ 오후7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휴대폰 : 010-8233-7768

  • 계좌번호안내

국민은행
계좌번호 : 675001-04-007512
예금주 : 허종원

Home > 고객지원 > 질문답변

질문답변

저희는 지방/해외 입니다..작업을 진행할때는 어떤방식으로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애드메이트 작성일09-11-12 00:16 조회9,721회 댓글0건

본문

온라인 원격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고객님의 컴퓨터를 저희가 컨트롤하며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즉, 일반적으로 전화로만 응대를 하며 설명을 드리는 방법에서 탈피하여,
바로 옆에서 친절하게 설명을 듣는듯한 방식으로 귀로듣고 눈으로 보면서 자세하게
궁금한 사항을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미국등..해외프로젝트도 원할하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